티스토리 뷰

최근 이미지 서치를 하면서 모니카 벨루치 입술 주름이 유독 두드러져서 다른 연예인도 좀 찾아 보았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모니카 벨루치가 입술 주름이 많으니 그것도 섹시하게 느껴지는 건 왜일까요? 보통 입술은 맨질맨질 보들보들 윤기가 있어 보이게 관리하고, 그에 따른 립 제품을 바르기 마련인데요. 모니카 벨루치의 입술에 주름이 많으니 주름 좀 있어도 되겠는걸? 하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선천적이거나 후천적이거나 입술 주름 많은 미인 리스트

 

 

물론 입술 주름은 노화의 한 현상이기도 하지만 선천적으로 주름이 많이 발달한 사람도 제법 됩니다. 미인이라고 특별히 입술 주름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있는 것도 아니고요. 그런데 예쁘면 입술 주름이 있어도 더 예뻐 보이고 주름이 없으면 또 그런대로 예뻐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암튼 그리하여 입술 주름 많은 최강 미인들을 뽑아 보았습니다.

 

모니카 벨루치

 

 

 

 

앞서 언급한 모니카 벨루치 입술은 완벽한 형태와 더불어 입술 주름도 남달리 많은 편입니다. 선천적으로 입술 주름이 많은 것 같은데요. 그녀는 입술 주름조차 아름답네요. 뭔가 건조한 느낌보다는 육감적인 느낌이 더한 이미지입니다.

 

 

 

 

이자벨 아자니

 

 

 

 

 

모니카 벨루치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최고 미인이라면 이자벨 아자니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최고 미인입니다. 이미지가 비슷하면서 보다 청순하고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이자벨 아나지도 입술 주름이 남다르게 많은 편입니다. 입술 모양도 모니카 벨루치와 거의 비슷한데다 주름까지 많은 거 보면 미인은 입술 주름이 많다?

 

전지현 입술

 

 

 

각국은 물론 세계를 대표하는 모니카 벨루치와 이자벨 아자니에 이어 국내 최고 미인 전지현도 입술 주름이 남다르게 많은 편입니다. 데뷔 초부터 입술 주름이 많은 것을 보면 선천적으로 주름이 많이 형성된 것 같고요. 입술을 뜯는 버릇 때문에 주름이나 색소 침착이 생긴 것 같아 보이진 않습니다. 섹시함과 청순함을 똑같은 몫으로 지니고 있는 전지현도 입술 주름이 많은 걸 보니 없던 주름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송혜교 입술 주름

 

 

 

전지현에 이어 송혜교까지 입술 주름이 많은 걸 보면 미인은 모두 입술 주름이 많다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얼굴도 완벽하게 아름답지만 특히 입술로는 동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해도 이견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비율과 형태의 입술을 가진 송혜교. 평소 입을 살짝 벌리고 있는 습관 때문인 것인지 선천적인 것인지 입술이 잘 트고, 주름이 많은 편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송혜교 입술은 주름이 깊지가 않아 립제품에 따라 매끈하게 연출이 가능한 것 같기도 하고요.

 

이성경과 강소라 입술 주름

 

 

 

도톰하면서 주름이 두드러지는 입술 보유자 이성경과 강소라입니다. 이성경은 관리 부족으로 입술에 주름이 많이 생긴 것 같고 강소라는 아토피 등 건조증으로 인한 입술 주름이 생긴 걸로 보입니다. 그래서 함 찾아봤더니요. ㅎㅎㅎ 강소라는 표정 습관 때문에 입술 주름이 두드러진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유난히 입술을 오무리는 습관이 있더라고요. 찾아보면 이 표정이 한보따리 나옵니다. 이성경도 이와 비슷한 표정을 잘 짓는 걸 보아서 표정 습관이 입술 주름을 과하게 형성할 수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귀엽네요.

 

 

 

신세경 입술 주름

 

 

 

 

아직 노화와는 거리가 있어 보이는 신세경도 입술 주름이 상당히 두드러지는 편인데요. 그것도 가는 주름이 아닌 굵은 주름이 패여 있어서 찾아봤더니만 역시나 어릴 때부터 선천적으로 입술 주름이 많은 편이었네요. 입술이 두툼한 편이 아닌데 진성 주름이 깊은 편이니 평소에 트지 않게 관리를 잘 해야 할 것 같네요. 잔주름이 많으면 섹시해 보이는데 깊은 주름이 패이면 곤란합니다. 그러나 신세경 특유의 성숙한 매력이 바로 저 주름에 있던 거라면 인정.

정려원 입술 주름

 

 

 

 

반면 입술이 상당히 두꺼운 편인 정려원도 입술 주름이 많은 편인데요. 그녀는 신세경과는 다르게 가는 주름이 빽빽하게 줄을 서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려원은 후천적으로 입술을 잘 뜯거나 트게 방치를 해서 그런 것 같은데요. 입술이 두툼한 사람은 맨들맨들한 입술이 아주 약간 더 나아 보이니까 잘 관리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래도 려원의 주름은 사랑스럽습니다.

 

그밖에 잔잔바리 주름을 지닌 연예인은 너무 많아서 이만 생략하고, 국내외 최강 미인들이 입술 주름이 많으니 크게 주름에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 같은 약간 안도를 하게 되는 그런 기분이 드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